배부른배코

세종 도담동 고기 맛집 목구멍 후기 본문

🍽 식사 중

세종 도담동 고기 맛집 목구멍 후기

배부른배코 2022. 7. 13. 14:25

친구 생일을 맞아 솥뚜껑에 구워먹는 고깃집을 찾아갔다!

도담동 삼겹살 맛집 목구멍

목구멍에 기름칠한다는 표현이 아주 재밌다ㅋㅋㅋ

다 못찍었지만 가게 곳곳에 재치있는 말장난들이 많다!

센스 있던 메뉴판! 뒤집으면 쟁반으로 변신한다.
기본 상차림(매운 소스와 갓김치, 청양고추가 올려진 또다른 소스 모두 맛있엇다!)

고기는 직접 구워주신다! 똥손인 나한테는 너무 중요한 부분이다.

지이이이인짜 고기 왕맛있었다.

갓김치랑 소스 찍어서 쌈싸먹는데, 같이 간 친구들 모두 감탄했다!

첫판은 삼겹살 3인분 조zi고

다음 판은 종류별로 시켰다.

삼겹살/목살/갈비본살

모두 맛있었긴 했지만,

이런 솥뚜껑에는 삼겹살 갬성이 진리!

같이 시켜 본 회비빔냉면이랑 먹었다

볶음밥 메이킹 중인 친구

아쉬운 점이 볶음밥 이었다.

이런 솥뚜껑 + 삼겹살 기름 좔좔 콜라보에

밥을 볶지 않을 수가 있을까!!

그래서 공기밥을 시켜 재료를 왕창 넣고 친구가 직접 볶았다

 

* 평일 화요일 7시 30분 쯤이었는데 웨이팅 한 팀 정도 있었다. 
* 가게 내부가 굉장히 시원하다! (에어컨 강강강강풍)
* 직원분들이 수시로 테이블을 봐주셔서 부족한 밑반찬을 센스있게 착착 리필해주신다 
* 고기를 진짜 맛있게 구워주신다.
* 볶음밥 없는 게 약간의 아쉬움! (직접 볶으면 됨)
* 그냥 존맛!

*사진 출처: 금손 친구 핸드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