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배코

세종 써브웨이 신메뉴 스파이시 쉬림프 탐방 🔎[SUBWAY] 본문

🍽 식사 중

세종 써브웨이 신메뉴 스파이시 쉬림프 탐방 🔎[SUBWAY]

배부른배코 2022. 7. 25. 12:54

세종에는 써브웨이가 단 두 지점 밖에 없다 

하나는 정부청사점, 다른 하나는 새로 오픈했던

보람동 세종시청점!

집이랑도 가깝지만, 정부청사점 보다 야채도 많이 줘서

아주 만족중이다. 

.

오랜만에 방문해서 신메뉴를 먹어보기로

 

이국적이라길래 멕시칸스럽고 타코스러운 맛일 것 같았다.

그래서 아보카도를 추가했는데

진짜 잘어울린다!

완죠니 강추!!!!!

*나의 주문서
-허니오트 (플랫브레드가 더 맛있을 것 같다. 요건 좀 아쉽!)
-슈레드 치즈 + 빵 데우기
-야채는 피클 빼고 다 (피클 싫어..)
-소스는 신메뉴니까 추천으로 (올리브오일 이라고 한다.)

소스의 경우 신메뉴는 추천으로 해달라고 하는데,

올리브 오일만 들어간다고 한다!

근데 먹어보니 왜 그런지 알거 같다.

쉬림프 간이 쎈 편이라서 다른 소스를 더할 필요가 전혀 없다

그래서 다음에 방문해도 올리브오일로~

너무 귀여운 아보카도 스티커 ㅋㅋㅋ

항상 드는 생각이

서브웨이 샌드위치 깔꼼하게 먹고싶다..

맨날 너무 망나니처럼 먹어서

누가 볼까봐 무섭다..

.

오랜만에 먹은 샌디치였는데

진짜 왕맛!

타코 좋아하는 사람들이면 왕강추

.

지금 영수증 행사로

설문조사 참여시 쿠키 쿠폰을 주는데

조만간 또 가서 사먹어야겠다.

*주차 Tip : 건물 주차를 이용해도 좋지만,

바로 건물 뒤에 시청 민원인 지상 주차장이 있다.(1시간 무료)

간단한 픽업의 경우 이 주차장이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