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배코

공주&세종 감성 브런치 베이글🥯 카페 [레퓨지앤드스트랭스] 본문

🍽 식사 중

공주&세종 감성 브런치 베이글🥯 카페 [레퓨지앤드스트랭스]

배부른배코 2023. 8. 16. 09:54

쨔라란~ 외관부터 너무 예쁜 브런치 베이글 카페 구경하세요!

https://naver.me/xiv52isy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공주시청 근처에 있어요!

유명한 곰골식당도 요 근처~

설마 베이글 샌디치로 배가 부르는건 아니져?

갬성 메뉴판 놓고 갑니다~

📋️ 데니쉬밀크티아이스(시그니처는 먹어야쥬), 훈제연어&아보카도 샌디치, 훈제삼겹살샌디치 주문이요!

🎁 어니언치즈/무화과/올리브/대파베이컨 베이글 포장이요!

베이글은 날마다 종류가 조금씩 바뀌는 거 같더라구요.

할머니 할아버지의 주택을 정말 갬성있게

인테리어한 모습이었어요.

여기저기 다 예뻐서

인테리어 보는 재미가 아주 쏠쏠한 카페입니다.

저희는 1층 자리를 택했어요!

여기는 2층입니다!

2층의 방들도 하나하나 어찌나 인테리어가 멋지던지

사장님의 센스가 정말 돋보여요

🪑우드에 여러가지 🖍️🖍️색을 매칭하신 것을 보고

많이 배워갔어요~

2층 야외테라스에요!

뭔가 오래된 주택이었으면 빨랫줄과 할모니의 화분들이 많이 있었을 법한 위치ㅎㅎㅎ

여기도 마찬가지로 너무 갬성적이고 예쁘더라구요.

밖으로 보이는 오래된 구축 건물들의 지붕도 정감들고~

지금은 너무 폭염이라 못앉았고,

가을되면 꼭 앉아있어보고 싶은 자

블라인드에 보이는 레터링도 갬성 좔좔좔~

진짜 너무 멋있지 않나요!! 인테리어 하나하나에 다 갬동이었던

드디어 나온 베이글 샌디치~~~

크기는 작지만 ㅎㅎㅎ 

(맥도날드 어린이버거 너낌 ㅎㅎ)

그래도 이런 곳은 갬성 한입, 디저트 한입 아니겠어요

훈제삼겹살 가까이 보시구요~

훈제연어&아보카도 군도 가까이~~

예쁘게 반도 잘라봤어요~

이제 나는 프로 블로거...><

킁.. 친구야, 이 프로블로거를 보고 배우렴.

그렇게 자르면 앙댄다구!

 

 

맛은, 내용물의 조합이 정말 맛있었어요.
조금 아쉬운 점은
1) 양이 적다 .. ㅎㅎㅎ 이건 개인적인거니까 다음엔 스튜랑 이것저것 더 시킬게요. 호호호
2) 베이글빵 식감이 쫀득하지 않아요 .. 저는 쫀득한 베이글을 선호하는 편인데, 아쉬웠던 ㅠㅠ
그런데, 이 날만 그런건지 날씨 탓인지는 모르겠어요!

여긴 꼭 한 번은 방문하셨음 좋겠어요.
진짜 아늑+코지+갬성 버무린 그 잡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