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배코

[라라스윗 저당 초코바🍦]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템/다이어터 간식 선물/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본문

🍪 신상까자 사냥중

[라라스윗 저당 초코바🍦]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템/다이어터 간식 선물/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배부른배코 2024. 2. 18. 14:37

요즘

#비건 #저당 이 유행이쥬?

 

특히 혈당 다이어트

고로케나 핫하던디!

 

저당 간식 중에서도

초초초초

핫핫 하다는

라라스윗!

 

편의점에서도 

입고되어서

요즘 아이스크림 분야

판매 1위더라구욧?

 

 

아스크림 8개 정도야

껌 아닌가유?

 

(쟁인다는 표현도 

애매한 갯수..)

🍨🍨🍨🍨

🍨🍨🍨🍨

 

어디에서 샀냐면

바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

 

안그래도

발렌타인데이 시즌이라

(곧 화이트데이~)

 🍭 🍭 🍭

 

아주 적절한 

라라스윗 초코바

~~

 

요즘

라라스윗X정관장 콜라보

홍삼 아이스마카롱이

꽤나 많이 보이던데ㅋㅋ

 

홍삼보단..

촤콜륏이져

^^

 

저는 두 종류

골고루

4팩씩 총 8개!

 

하나는 

바닐라 초코바

 

하나는

초콜릿 초코바

🍫🍫

 

그런데!!

칼로리는 

저당 바닐라 초코바가 더 높아요

신기하쥬?

 

초코 초코바가 155kcal

바닐라 초코바 165kcal

 

중요한건

둘다 저.당 

 

요거슨 초코 초코바의

성분표입니당

 

당류가 2.6g 이라닛

!!!!

신기했어요

 

보니까

알룰로스/에리스리톨 

대체당이 써있더라구요

 

엔쵸바 아시나유?

(90년대생 🤚🏻🤚🏻)

 

생김새도 맛도

속세의 맛 그대로!!

 

저당이라는거

포장지 안보고 먹으면

전혀 모를거 같아요

 

엔초 아이스크림바가

절로 떠오르는 맛!!

 

바닐라도 다음날 먹었는데

저는 둘 다 호호호!

😍😍

 

같이 먹은 친구는 

바닐라 초코바가 

더 맛있다구 해요

 

이미 발렌타인데이는 지났지만,

화이트데이에도

적극 추천함당

 

이런 신상 핫 간식들은

카카오 선물하기로 받은 김에

체험해보는 재미가

쏠쏠하다구요~